티스토리 뷰

반응형

플라이투더스카이-라이브-콘서트-표지

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 돈케어노모어 영어가사 한글번역 해석

 

 

요, 이 노래 말야.. 개 같은 어떤 사람에게 바치는 거야.

내가 누구에 대해서 말하는지 잘 알지?

내 기분이 어떤지 너에게 말해주고 싶었어

지금.. 내가 이따위 걸 쓰고 있어

 

Ayo, Check the verse (Girl)

넌 항상 내가 잘못한 것처럼 말하지

하지만 항상 잘못한 건 너였어.

ㅆㅂ, 날 혼란스럽게 해 (Girl)

넌 아무것도 안 변했다고 하지만

너의 행동이 정말 이상해

사실을 말해줘

너의 변명 따위에 정말 지쳤어

 

 

*내가 너와 있을 때마다

항상 똑같지 (Girl)

매일 내 탓을 하지

혼자인 내가 나을 것 같아 (Girl)

너에 대해 이제 신경 쓰지 않아

 

저번 날 밤 너랑 같이 있던 남자는 누구야

한 번 본 얼굴이 아닌데 말야 (Girl)

이제 더 이상 참을 수 없어

네가 전부라고 생각했지만

하지만 (Girl) 너 잘 못 행동했어

 

넌 나에게서 너무 많은 걸 가져갔어 (Girl)

난 이제 움직이지 않아

이젠 모두 보이거든

 

 

Rap)

이제야 와서 난 이해하려고 해

왜 네가 난리를 쳤을까

벌써 넌 '우리'란 없는 걸 알았는데

네가 원나잇 스탠드를 했고 또 네가 그 다운타운 남자랑 자고 있잖아

Baby Baby Baby

네 눈엔 안보이니?

너 같은 장난에겐 너무 아까운 나야.

그리고 너의 걸레 같은 방식은 정말 맘에 안 들어

네가 징징대는 소리 듣기 싫어

잡ㄴ아 제발

 

*Repeat

 

 

(Girl) 네가 내 곁에 있을 땐 정말 좋아했었는데 알아야 했어.

걸레처럼 행동하고 날 가지고 놀 거란 걸 말야

내 눈이 잠시 멀었었나 봐

네가 아니란 걸 하지만 이제는 알아 (Girl)

 

너랑 나는 정말 안 맞아(Ayo)

하지만 알고 싶어

너는 왜 그 따위로 행동하는지

왜냐면 나 한 가지는 알거든

네가 하는 짓이 그대로 돌아올 거라는 걸 

 

 

 

반응형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